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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오일 아닐 경우 100만원 안심 보장"…비비큐, 고객점검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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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오일 아닐 경우 100만원 안심 보장"…비비큐, 고객점검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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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비비큐가 자사가 사용하는 올리브오일에 대한 대고객 신뢰도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들이 직접 튀김유를 점검하는 ‘올리브오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리브오일 캠페인은 하정우 CF의 ‘치킨은 좋은 기름에 튀겨야 맛있다’라는 콘셉트를 뒷받침하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치킨을 튀기는 비비큐의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실시한다.


참가 희망자는 가맹점에 직접 방문해 매장 내 비치된 샘플병에 올리브오일을 채취해야 한다. 채취한 오일 샘플을 봉인한 후 고객과 매장의 확인 절차를 거치면 담당 슈퍼바이저가 제너시스BBQ그룹의 R&D기관인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으로 송부하게 된다. 송부된 오일이 올리브오일이 아닌 것으로 판명 될 경우 고객에게 100만원을 보상해주며, 산패도 3.0이 넘을 경우에는 10만원을 보상한다.


윤경주 비비큐 사장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타 치킨업체 튀김유보다 월등한 품질인 올리브오일의 우수성과 청결함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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