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새학기 시즌도 아닌데" 뉴발란스 키즈, 알파백팩 매출 급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알파라이트, 알파걸, 알파플러스, 알파제트 등 4가지 구성

"새학기 시즌도 아닌데" 뉴발란스 키즈, 알파백팩 매출 급증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는 책가방 '알파 백팩' 시리즈가 최근 한달 매출이 시즌 새 학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전년 동기간 대비 2배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알파 백팩은 우주에서 가장 빛나는 별 알파성 처럼 아이들의 첫 학교 생활이 밝게 빛나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580g 경량 무게로 제작 된 알파 라이트, 여자 아이를 위한 알파 걸,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로 책가방을 변신 시킬 수 있는 알파 플러스, 프리미엄한 디자인의 알파 제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알파 백팩은 아이들이 가방을 착용 했을 때 최대한 무리를 주지 않기 위해 평균 600g대로 제작됐다. 모든 상품에 가방 어깨 끈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해주는 가슴 벨트와 가방 내부에 보냉, 보온 물병 주머니가 내장돼 있다. 또, 휴대용 물병 파우치 가방, 크로스백, 여아들을 위한 여아용 비밀 자물쇠·열쇠, 보조가방 등의 용품들이 가방별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는 이달 말까지 뉴발란스 키즈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구매하시는 고객 중 매장별 선착순 32명에게 뉴발란스 키즈 구스다운 오로라 및 방한 모자가 경품인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알파 백팩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친환경 투명 물병과 보스톤테리어 인형 키링을 제공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