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는 자사 렌즈교환식 카메라 브랜드인 '알파'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21일부터 12월1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알파 카메라 중 가장 혁신적이었다고 생각 되는 카메라 또는 여러 기능을 선정, 선택한 이유를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자신만의 스토리를 개인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포스팅하고, 포스팅 URL을 소니 알파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창의성과 스토리에 대한 심사를 거친 후 1등 수상자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에게 50만원 상당의 고급 호텔 투숙권, 3등에게 20만원 상당(2인권)의 고급 호텔 뷔페 상품권, 4등(3명)에게 A7RII 또는 A7SII 한정판 스트랩, 5등(3명)에게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커피 메이커, 6등(5명)에게 소니코리아 16GB SD카드(SF-16UX), 7등(5명)에게 김주원 작가의 '풍경 사진' 도서, 8등(30명)에게 'G 마스터' 머그컵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21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A7RII 또는 A7SII 한정판 스트랩 및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커피 메이커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소니의 알파 브랜드는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과 새로운 혁신을 위한 도전을 기반으로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다. 2010년 미러리스 카메라를 출시한 이래 소니코리아는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서 6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했고, 2016년 상반기 기준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서 57%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