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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 ‘아낌없이 주는 나무’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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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 ‘아낌없이 주는 나무’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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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NH투자증권이 운영하는 업계 최초의 모바일증권 나무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 캠페인을 12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적은 금액부터 차곡차곡 모아 자산 형성을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투자 경험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무의 ‘1minute 계좌개설 앱’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면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TIGER ETF(레버리지, 인버스2X 중 택일) 1주를 증정하며, 펀드 투자 경험을 위해 펀드 300만원 이상 온라인 매수 시 3만원의 재투자 지원금을 증정한다.


또한 펀드 잔고 300만원 유지 시 익월 주식 수수료가 무료로 적용되는 나무 프리 300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기 투자를 통해 펀드 잔고를 유지만 해도 평생 주식 수수료 무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신규 고객은 ‘1 minute’ 앱을 다운받아 계좌 개설 후 ‘아낌없이 주는 나무’ 캠페인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하면 참여 가능하다.


모바일증권 나무는 자산을 모으는 단계부터 투자의 시작으로 보고 이를 도와줄 수 있는 서비스 혜택들을 선보이고 있다. 1 minute 앱에서 개설하는 CMA계좌는 금리 혜택에 더해 이체수수료가 조건 없이 무료이며, CMA 계좌에서 주식?펀드 등 모든 금융상품을 거래할 수 있고 핸드폰번호를 입금용 계좌번호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생활 속 소비습관을 점검해 새는 돈을 모을 수 있는 ‘나무 한그루’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안인성 NH투자증권 Digital고객본부장은 “본 캠페인은 국내 최초의 모바일 증권으로서 고객 친화적으로 나무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멀게만 느껴지는 투자를 새로 정의하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편을 준비 중이며 내년에 완전히 새로운 패러다임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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