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협력사와 '동반성장 포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스타벅스, 협력사와 '동반성장 포럼' 개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4일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지원센터에서 개최한 '2016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동반성장 포럼'에서 200여명의 협력회사 대표와 임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4일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지원센터에서 200여명의 협력회사 대표와 임원들을 초청해 ‘2016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동반성장 포럼’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스타벅스의 윤리경영을 통해 협력회사와의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관계를 확립하는 한편, 협력회사의 경영상 애로사항을 직접 경청해 동반자로서의 소통과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력사의 목소리'라는 주제로 진행된 오픈 포럼 시간에는 협력사의 의견을 경청하고 이에 대한 구체적인 대책을 함께 고민하며 토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자유롭게 논의하는 시간도 진행됐으며, 상생을 위한 품질향상 및 투명경영을 다짐하는 것으로 행사를 마쳤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는 "협력 회사와의 상생 경영 실현 및 동반 성장은 새로운 가치창출을 위해 변화하고 있는 스타벅스의 매우 중요한 기업문화의 한 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의 경쟁력"이라며 "투명하고 정정당당한 협력 관계가 결국 상생경영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협력사들과 2011년부터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회사 초청 오픈 포럼’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