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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HD의 완성은 B tv” SK플래닛 M&C부문, 신규 광고 온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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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질ㆍ음질’, ‘영화관ㆍ최다 채널’편 공개
배우 공유 앞세워 풍부한 콘텐츠 강조

“UHD의 완성은 B tv” SK플래닛 M&C부문, 신규 광고 온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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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SK플래닛 M&C부문은 배우 공유를 모델로 SK브로드밴드의 IPTV 서비스 ‘B tv UHD’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화질ㆍ음질’ 편, ‘영화관ㆍ최다 채널’ 편으로 나눠 전개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B tv UHD를 통해 콘텐츠를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니라 더 깊고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는 내용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기존 UHD 기술이 화질을 강조하는데 그쳤다면 이 광고는 UHD 기술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경험을 부각시켰다.


공유는 광고 속에서 'B tv UHD로 영화를 느끼다'라는 선언적 메시지를 던진다. ‘화질ㆍ음질’ 편에서 공유는 남성미 넘치는 액션 장면을 선보이며 스크린 속의 배우로 등장하는 한편 UHD를 통해 컬러, 미장센, 사운드, 배우의 표정과 감정까지 느낄 수 있다고 강조한다.


광고는 이러한 스토리를 통해 SK브로드밴드 B tv UHD가 4배 더 선명한 화질은 물론 6.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해 더 나은 화질과 음질로 최적화된 UHD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는 내용을 자연스럽게 전한다.


SK플래닛 관계자는 "UHD 시대를 선도하는 ‘B tv UHD’가 강조해야 할 부분은 UHD 최적화된 콘텐츠 서비스 역량이라는 점을 알리고자 했다”며 “올해 IPTV 브랜드로서 탄생 10주년을 맞은 SK브로드밴드 B tv가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으로 UHD 시장에서의 영역을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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