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젊은 고객 잡아라"…영상 콘테스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이달말까지 현대H몰서 ‘엣지송 따라부르기’ 진행
추첨 통해 H포인트 및 아웃백 상품권 증정

현대홈쇼핑 "젊은 고객 잡아라"…영상 콘테스트 개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현대홈쇼핑이 영상 콘테스트를 활용한 소통 강화에 나선다. 현대H몰은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엣지송’ 영상 따라 부르기 이벤트인 일명 ‘흥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엣지송은 현대홈쇼핑의 영문 이니셜 ‘H’와 패션용어 ‘엣지’를 접목시켜 만든 영상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랩 멜로디와 함께 경쾌한 리듬감이 특징이다. 고객은 예시로 제공되는 엣지송에 맞춰 친구 또는 가족, 지인과 흥겹게 춤을 추고 촬영 영상을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현대H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H포인트를 제공하며, 1등 1명에게는 100만 H포인트를 제공하고, 2등 1명에게는 50만 포인트, 3등 1명에게는 3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좋아요' 수를 가장 많이 받은 인기상 3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상품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도 H포인트 1000원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은 이벤트 접수 영상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TV홈쇼핑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에 들어가는 광고영상 시간을 이용하여 소개할 계획이다.


박종선 현대홈쇼핑 마케팅사업부장은 “모바일 영상에 익숙한 2030 고객층을 유입시키고자 재밌는 콘텐츠 제작에 힘쓰고 있다”며 “향후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