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샘, 인테리어 초보자 위한 '스타일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현대H몰에서 30일부터 10월2일까지 선보여

한샘, 인테리어 초보자 위한 '스타일 패키지' 출시 한샘 더 모던 스타일 패키지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전문가급 인테리어를 온라인 쇼핑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한샘이 토탈 리모델링 ‘스타일 패키지’ 3종을 현대H몰에서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전체 리모델링 상품을 온라인 종합몰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타일 패키지’는 집 전체 공간의 인테리어 스타일링부터 부엌, 욕실, 도어, 수납, 바닥재, 몰딩, 조명 등을 하나로 묶은 원스톱 인테리어 상품이다. 더베이직,더모던,더클래식 3종이 마련돼 있다. 국민주택으로 통하는 전용면적 59㎡ 기준으로 가격은 2천만원대 부터다.

고객의 취향에 맞춰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색상, 분위기는 물론 스위치 위치까지 제안한다. 공간 평형과 스타일을 선택하기만 하면 상담을 거쳐 전문가의 시공을 받아볼 수 있다.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현대H몰에서 스타일 패키지 구매 시 한도 없는 10% 할인쿠폰을 즉시 적용할 수 있고, 행사카드에 한해 추가 5% 청구 할인은 물론 무이자 할부 12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한샘의 인기 신제품 원터치 리클라이너 소파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샘 리하우스사업부 이정목 팀장은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한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초보라도 누구나 쉽게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경험하고, 전문가의 엄선된 인테리어를 클릭 한 번으로 쉽고 편리하게 ‘우리 집’에 들여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