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 오픈 기념 ‘장비 승급석’, ‘고급 수정팩’이 주어지는 ‘8일간의 행복’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에서 게임 캐시 및 고급 아이템 획득 가능
위드허그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액션 RPG ‘다크파이어’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금일(27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조이가 개발하고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다크파이어’는 중국 판타지 소설을 기반으로 한 감성 본능 액션 RPG다.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을 앞세워 색다른 액션 게임을 찾는 게이머들의 취향을 정조준한 이 게임은 수준 높은 일러스트와 호쾌한 액션성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크파이어’는 RPG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전투와 육성 외에도 '시간대별 세계보스 던전', '날개 강화재료 획득 특수 던전', 악마의 룬 및 결정체를 얻을 수 있는 '특수 아이템 획득 던전', '황금 약탈 던전', '몬스터 레이드 던전', '거대 드래곤 격파 던전' 등의 콘텐츠를 마련해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위드허그는 ‘다크파이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게임 내 이벤트로 오늘(27일)부터 10월 4일까지 ‘8일간의 행복’이 진행된다. 일자 별로 매일 변경되는 이벤트 관련 임무를 완료하면, ‘장비 승급석’, '고급 수정팩’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10월 3일까지 레벨 순위 10위 혹은 전투력 순위 10위 이상을 달성하면, ‘재물 뽑기권’, ‘부활 약물’ 등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매일 다이아 소비량에 따라 일정 비율의 다이아를 돌려주는 ‘소비 반환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또한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에서는 게임 캐시 및 고급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공식 커뮤니티인 ‘다크파이어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전직원 모두 최선을 다했다”며, “흔한 RPG에 질려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다크파이어’가 새로운 활력소로 작용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