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광고 매체 플래닝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한앤컴퍼니로부터 엔서치마케팅 주식 3만4787주를 400억원에 양수한다고 26일 공시했다.
이는 총자산대비 28.22%, 자기자본대비 57.53% 수준이다. 양수후 지분율은 66.67%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권해영기자
입력2016.09.26 13:04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광고 매체 플래닝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한앤컴퍼니로부터 엔서치마케팅 주식 3만4787주를 400억원에 양수한다고 26일 공시했다.
이는 총자산대비 28.22%, 자기자본대비 57.53% 수준이다. 양수후 지분율은 66.67%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