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가든, 가을 축제 ‘2016 조이올팍페스티벌’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24~25일 올림픽공원서 브랜드 전용부스 마련

호가든, 가을 축제 ‘2016 조이올팍페스티벌’ 후원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호가든은 24~25일 이틀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16 조이올팍페스티벌’을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호가든은 행사 기간 브랜드 전용부스를 마련해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의 특장점을 알리고,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선보인다.


전용부스에서는 신선한 호가든 생맥주를 비롯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호가든 로제를 한손에 잡히는 크기의 250ml 병으로 즐길 수 있다. 안락한 의자와 그늘막을 갖춘 ‘휴식존’과 호가든 제품 이미지로 내외를 꾸민 ‘캠핑카’에서 맥주와 함께 레저와 휴식을 체험할 수도 있다. 방문객들은 씨앗이 담겨 있는 씨드 스틱을 제공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조이올팍페스티벌은 바쁜 현대인에게 음악과 따스한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야외 축제다. 2012년 이후 지금까지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각 분야 최고의 연사들이 참여하며 올림픽공원의 대표 페스티벌로 인정받고 있다. 올해는 가수 박정현, 거미, 악동뮤지션, 소란, 방송인 김제동 등이 출연 예정이다.


호가든 관계자는 “가을 피크닉 시즌을 맞아 감성적인 음악과 함께 상쾌한 호가든을 즐길 수 있도록 ‘2016조이올팍페스티벌’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호가든만의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선보여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호가든은 1445년에 탄생한 벨기에 대표 밀맥주다. 특유의 부드럽고 매혹적인 맛, 풍성한 구름 거품, 오렌지 향이 특징이다. 전용잔에 3분의2 정도 따른 후 병을 잘 흔들어 전용 육각잔에 새겨진 로고 위치만큼 거품을 내 마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