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모집…전국 직무 설명회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사무가구 기업 퍼시스가 23일부터 내달 8일까지 오피스 컨설턴트(OC)를 공개 모집하고 지역별 직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반 가정부터 기업 오피스 공간까지 사용자의 특성을 반영한 공간 솔루션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업무 효율성과 구성원의 만족도를 고려한 전문적인 사무공간 컨설팅 수요 역시 급증하고 있다. 국내 유일의 사무공간 컨설팅 전문가인 퍼시스의 OC가 주목받는 이유다.

퍼시스 OC는 조직문화와 업무특성을 고려한 공간을 제안한다. ‘사무환경 컨설팅’이라는 전문적인 역량을 토대로 기업의 특성과 문화에 맞는 혁신적인 사무환경을 창조하여 기업의 성장을 돕는 역할을 담당한다.


현재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OC)는 약 80명이다. 사무환경 컨설팅 전문 지식과 체계적인 B2B 비즈니스를 통해 오피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간 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퍼시스 OC는 본사의 대대적인 지원을 통해 양성된다. 퍼시스 OC 육성 프로그램은 3개월의 집중교육 과정과 9개월 간의 현장 트레이닝 과정으로 구성된다.


이 기간 동안 교육생들은 기본 급여 및 교육비 전액, 그리고 4대 보험을 지원받는다. 3개월의 집중교육 기간에는 전문 사내 강사 및 외부의 유능한 비즈니스 강사들을 투입해 퍼시스만의 사무환경 컨설팅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사업 활동에 필요한 핵심역량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3개월 집중 교육을 통과한 교육생들은 9개월 간의 추가적인 현장 트레이닝을 받게 되고, 이 기간에는 기본 급여 외에 컨설팅 활동을 통한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O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주부터 열리는 직무설명회를 통해 알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서 각각 직무설명회가 열린다. 직무설명회에서는 OC 직무 설명뿐만 아니라 면접 전형 안내 및 현재 활동중인 오피스 컨설턴트와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서류 지원은 23일부터 내달 8일까지 사람인과 잡코리아 홈페이지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모집공고에서 진행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