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프랑스 여성 마라톤 대회 '라 파리지엔'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LG전자, 프랑스 여성 마라톤 대회 '라 파리지엔' 후원 ▲LG전자가 후원한 프랑스 여성 마라톤 대회인 '라 파리지엔'에서 참가자들이 달리고 있다.(제공=LG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LG전자가 프랑스에서 '센텀 시스템 세탁기'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1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여성 마라톤 대회 '라 파리지엔'을 후원했다고 12일 밝혔다.


라 파리지엔은 지난 1997년 여성의 건강·권익 신장을 위해 창립된 유럽 최초의 여성 마라톤 대회이자 프랑스 대표 여성 마라톤 대회로 꼽힌다. '축제'를 테마로 열린 이번 마라톤에서 참가자 4만 명은 에펠탑·센강 등 파리의 주요 명소를 거쳐 7km를 달렸다.

LG전자는 마라톤 코스인 에펠탑 인근에 가로 11.7m, 세로 5.5m 크기의 초대형 아치를 세웠다. 아치에는 센텀 시스템을 적용한 세탁기 이미지를 담았다. 센텀 시스템을 적용한 신제품 체험 공간은 대회 참가자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센텀 시스템은 프리미엄 가전의 내구성과 에너지효율을 높이면서 소음은 낮춘 LG전자의 차별화된 기술이다. 센텀 시스템을 적용한 세탁기와 상냉장·하냉동는 냉장고유럽 최고 에너지 효율 등급인 A+++ 보다 각각 약 60%, 20% 가량 에너지 사용량을 줄였다.


LG전자는 유럽지역에 센텀 시스템 세탁기를 알리기 위해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앞서 지난 6월에는 파리의 에펠탑 앞에서 피트니스·요가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김진홍 LG전자 프랑스법인장(전무)는 "가사 부담을 줄여주는 것을 넘어 고객들에게 더 풍요롭고 편리한 삶을 제공하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센텀 시스템' 가전의 본격 출시에 맞춰 프리미엄 마케팅을 확대해나겠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