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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생청포도를 이용한 유어스청포도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딸기샌드위치와 망고샌드위치에 이어 세번째 과일샌드위치다.
청포도샌드위치는 식빵 사이에 생크림을 듬뿍 얻고, 씨가 없는 생청포도를 채워 넣어다. 또 단맛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짭쪼름한 파마산 치즈를 첨가해 전체적인 맛의 깊이를 더했다.
GS25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딸기샌드위치가 좋은 반응을 일으키자, 올해 초에도 제철 딸기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데 이어 과일샌드위치 시즌2 상품으로 망고샌드위치도 선보인바 있다.
딸기샌드위치는 제철 딸기만을 사용하기 위해 10주만 한정 판매했고, 그 결과 134만개가 판매되며 샌드위치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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