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카카오게임 S의 건 슈팅 FPS 게임 '원티드 킬러 for Kakao(이하 원티드 킬러)'의 유저커뮤니티 '원티드 킬러 헝그리앱'은 유저들이 출시 예정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보고 금전적 혜택도 받을 수 있는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미션은 '원티드 킬러! CBT 참여 인증하면 밥알이 100%'로, '원티드 킬러'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버전을 다운받고 '원티드 킬러 헝그리앱'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9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원티드 킬러 헝그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챈트인터렉티브에서 제작 중인 건 슈팅 FPS게임 '원티드 킬러'는 지난 5월 카카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 S의 두 번째 라인업 발표 당시 프로젝트명 '시프트'로 소개된 바 있다.
과거 오락실에서 즐기던 건 슈팅 액션 게임을 연상하게 하는 이 게임은 직관적인 조작법과 스테이지 전진형 게임 구성, 그리고 최신 콘솔 FPS 스타일의 UI(사용자 환경)와 카툰 렌더링을 활용한 세밀한 그래픽 등 최신 트렌드의 게임성을 접목시켰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