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잇세컨즈, 노나곤과 협업 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노나곤 인기 상품 등 14개 스타일 제품 새롭게 개발


에잇세컨즈, 노나곤과 협업 제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삼성물산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화(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스트리트 브랜드 노나곤과 협업을 추진,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노나곤과 협업을 통해 국내 스트리트 힙합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는 것은 물론, 10~20대 일부에 한정된 트렌드를 볼륨화 및 대중화 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패션에서의 스트리트 콘셉트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가수 및 일부 아티스트 등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활성화돼 있지만 범용성에는 한계가 있다는 분석이다.


에잇세컨즈와 노나곤은 캐주얼의 볼륨성이 합쳐져 스트리트 힙합 스타일을 보다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노나곤의 인기상품인 MA-1 보머재킷, 맨투맨 티셔츠와 팬츠, 니트를 비롯, 레깅스와 비니 등에 이르기까지 총 14개 스타일의 제품을 새롭게 개발,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에잇세컨즈와 노나곤을 의미하는 숫자 8과 9를 활용한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노나곤의 대표적인 모티브인 NN9N 로마자와 에잇세컨즈를 대표하는 숫자 8을 결합, 각자의 고유한 시그니처 등을 새롭게 내놨다.


가격대는 겉옷 10만9900원, 티셔츠 2만9900~5만9900원, 바지 3만9900~4만9900원 등이다. 제품은 9일부터 매장에서 판매된다.


에잇세컨즈는 이달 말 중국 진출을 앞두고 있다. 노나곤과 협업 제품은 중국시장에도 출시된다.


에잇세컨즈, 노나곤과 협업 제품 출시


에잇세컨즈, 노나곤과 협업 제품 출시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