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 뉴먼트 2종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JW중외제약은 최근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뉴먼트'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비타민과 마그네슘 등 복합적인 기능성 성분을 함유했으며, 주요 영영소를 부각하도록 패키지 디자인을 차별화해 '뉴먼트 프리미엄B'와 '뉴먼트 마하'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뉴먼트 프리미엄B'는 비타민 B군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B1성분(활성화 비타민)을 함유한 제품으로 '푸르설티아민'과 '벤포티아민' 성분이 모두 포함된 국내 최초의 영양제다. 활성비타민인 '푸르설티아민'과 '벤포티아민'은 체내 흡수율이 좋아 체내에 비타민 B1을 빠르게 채워주고 '젖산' 생성을 억제해 피로회복은 물론 체력저하, 신경통, 눈의 피로 완화 등에 효과적이다.
'뉴먼트 마하'는 두뇌에너지를 많이 쓰고 회식이 잦은 직장인을 위해 신경비타민 성분인 비타민B와 마그네슘 함량을 보강했다. 마그네슘 성분은 바쁜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의 활력 있는 생활에 도움을 주고, 근육경련과 혈액순환을 개선 시켜준다. 또한 허약해진 체력에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뉴먼트(Nument)는 뉴트리션(Nutrition)과 매니지먼트(Management)의 합성어로 '현대인의 불균형한 영양 상태를 전문적으로 관리 한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잘못된 식습관과 영양불균형으로 인해 각종 질환이 급증하고 있다"며 "추석 명절을 맞아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데 뉴먼트가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