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서비스·마일리지 통합
온·오프라인 동일 혜택 통해 소비자 편의성 개선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자사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인 통합몰인 네파몰을 7일 개설했다. 기념 이벤트로 1000만원 '장바구니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네파몰은 소비자 쇼핑 편의 개선을 위해 네파, 이젠벅, 네파 키즈로 나눠져 있던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하나로 통합한 온라인 통합몰이다. 상품 노출 방식도 네파, 이젠벅, 네파 키즈를 하나로 통합해 제품 검색 및 구매가 가능하도록 구성, 제품 접근성과 구매 편리성을 강화했다. 소비자들의 제품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상세 이미지컷, 세부 정보, 관련 영상 콘텐츠도 담았다.
네파몰에서는 회원 서비스와 마일리지도 통합해 하나의 아이디로 3개 브랜드 쇼핑이 가능하고, 온·오프라인에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향후 모바일앱 구축, 모바일 서비스인 매장 픽업 서비스 도입 위한 온·오프라인 시스템 구축, 구매 절차 간소화, 고객지원 서비스 강화 등 소비자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한 최적화 작업도 이뤄질 계획이다.
네파는 온라인몰 오픈 기념으로 1000만원 상당의 '장바구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쇼핑몰 장바구니에 총 100만원의 제품을 담으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장바구니 내 총 소비자가 기준으로 정확하게 100만원을 맞춰 담고, 장바구니 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네파몰에 게시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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