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약품, CP규정 준수 우수자 시상식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현대약품, CP규정 준수 우수자 시상식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약품은 지난 2일 서울 등촌동 현대약품 교육장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 규정준수 우수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현대약품 자율준수의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CP 규정 준수 및 공정거래 문화 확산에 기여한 우수사원과 영업소를 격려하고, 전사적인 준법경영 실천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병원영업부 소속 배현송 부팀장, 엄성회 과장, 이상원 대리, 권준홍 사원이 올해 CP 규정준수 우수직원으로, 우수 영업소로는 GHP 호남실이 선정됐다.


특히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병원영업부 배현송 부팀장은 현대약품의 경영방침인 윤리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공정한 영업활동을 이끄는데 앞장서는 등 CP가 사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솔선수범 한 부분을 인정받았다.


배현송 부팀장은 "제약산업은 다른 산업에 비해 고도의 윤리의식이 요구되고 있기에 CP 규정준수는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내의 CP 문화확산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대약품 자율준수관리자인 이석봉 상무는 "대내외 환경변화로 이제 CP는 모든 산업에서 필수사항이 되고 있다"며, "정기적인 CP 교육과 다양한 제도보완 등을 통해 당사의 CP 문화를 한 단계 높여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