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모바일카드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로,‘페이스북 공유’,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게임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한 유저 모두에게 ‘황금티켓 1매’를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 중인 ‘큐라레’는 의문의 사고로 폭발한 바벨의 도서관을 재건하기 위한 사서들의 여정을 담은 카드 RPG’로, ‘ESTi’와 ‘TAK’ 등 유명 작곡가들의 정성이 담긴 BGM과 400여 종에 달하는 수준급 일러스트 카드, 전문 성우들의 뛰어난 목소리 연기가 유저들을 끌어당긴다. 각자 다른 속성을 갖고 있는 카드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도입된 ‘실시간 라이브 협력 전투’는 유저들에게 더욱 짜릿한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 25일 ‘성지영’ 캐릭터 추가와 ‘위저드 리그’ 시즌 오픈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커다란 관심을 받았다. 성남시의 분리수거 홍보 캐릭터인 ‘성지영’은 큐라레와 성남시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공익 이벤트 ‘이 멋진 도시에 분리수거를!’을 통해 ‘큐라레’와 함께 하게 되었다. ‘위저드 리그’ 시즌은 마법사 차원에서 벌어진 실종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사서들이 위저드 리그를 탐방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