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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캐릭터 담은 가을 신상의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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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홈플러스, 캐릭터 담은 가을 신상의류 출시 25일 홈플러스강서점에서 모델들이 F2F 가을 신상 캐릭터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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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는 패션브랜드 'F2F'에서 340여종의 가을 신상의류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남성복과 여성복, 아동복 등 전 분야에서 신상품이 나왔으며, 심플하고 베이직한 상품 위주로 구성됐다. 온 가족이 입을수 있는 '패밀리룩'으로 디즈니 캐릭터 의류가 특징이다.

기존에는 티셔츠 위주로 캐릭터 의류를 선보였지만, 이번 신상품은 맨트멘 스타일 티셔츠와 트레이닝복도 캐릭터를 담았다.


대표 상품은 남성 미키포켓티와 여성 디즈니캐릭터슬럽티(각 1만5900원), 아동 미키트레이닝복(상·하의 각각 1만5900원부터)등이다.

또 배트맨 대 슈퍼맨, 심슨 등 종전에 남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끈 캐릭터 티셔츠도 1만5900원부터 준비됐다.


F2F는 캐릭터 의류 출시를 기념해 ‘미키&미니GO’ 이벤트도 진행한다. 2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F2F 매장에서 미키&미니 캐릭터를 찾아 홈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댓글에 사진을 올리면 된다. 다음달 6일 5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준다.


F2F 가을 신상 의류는 다음달 1일부터 홈플러스온라인쇼핑내 온라인마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홈플러스 F2F팀 이영아 팀장은 “이번 가을 신상품은 다가오는 추석이나 나들이 패션으로 입을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이나 트렌드에 맞춘 캐릭터 의류 등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라며 “디즈니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캐릭터 의류를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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