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제과, ‘자일리톨 토이플레이’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치아 건강과 두뇌 활성에 도움되는 키즈용 브랜드 신제품

롯데제과, ‘자일리톨 토이플레이’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는 25일 자일리톨껌과 조립식 완구(블록)가 들어있는 ‘자일리톨 토이플레이’를 출시했다.

‘자일리톨 토이플레이’는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되는 자일리톨이 함유된 껌과 아이들의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조립식 완구가 함께 들어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아이의 치아 건강을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과 놀이를 즐기는 아이의 마음을 함께 담았다.


‘자일리톨 토이플레이’는 기존의 자일리톨 통 모양과는 다르게 오뚝이 모양을 형상화해 재미와 함께 아이들이 작은 손으로도 쥐기 편하게 만들었다. 통 속에는 헬리콥터, 산타클로스, 오리 등 다양한 조립식 완구가 들어있어 완구를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자일리톨껌은 맛에 있어도 최근 인기를 얻는 초코바나나향을 첨가, 향긋하고 달콤하면서 입안이 시원해지는 느낌을 갖게 한다. 껌에는 아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칼슘과 비타민D도 함유했다.


한편 제과시장에서 놀이를 겸해 즐길 수 있는 과자는 매년 증가 추세로, 따조도 그중 하나다. 롯데제과는 ‘자일리톨 토이플레이’가 키즈용 브랜드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다양한 제품과 연계한 토이플레이 시리즈를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