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드스쿨' 배윤정, 엔터테인먼트사 CEO 변신해 "7~8인조 걸그룹 준비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올드스쿨' 배윤정, 엔터테인먼트사 CEO 변신해 "7~8인조 걸그룹 준비 중" 배윤정 / 사진=야마앤핫칙스
AD


[아시아경제 김태우 인턴기자]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안무가 배윤정이 자사 소속 걸그룹을 준비 중이다.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스타탐구생활' 코너에 안무가 배윤정과 가수 제롬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롬은 "윤정 씨가 최근 엔터테인먼트 CEO로 변신했다"며 배윤정의 근황을 밝혔다.

이에 배윤정은 "직접 걸그룹을 만들기 위해서 1년 전에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만들었다"며 "내년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7~8인조 걸그룹을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미 그룹 구상은 반 이상 끝났다. 계속 오디션을 보면서 괜찮은 친구들이 있으면 빨리 투입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DJ 김창렬이 "대한민국 최고의 안무가에게서 어떤 걸그룹이 나올지 궁금하다"고 기대감을 나타내자 배윤정은 "굉장히 부담스럽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은 매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김태우 인턴기자 ktw103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