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플라인드, 파워맥스 컴프레션 이너웨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애플라인드, 파워맥스 컴프레션 이너웨어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기능성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애플라인드는 파워맥스 컴프레션 쿨 슬리브리스 이너웨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파워 맥스(Power MAX)는 신체에 최적의 압력을 가하는 소재로 제작되어 운동 시 근육의 떨림을 줄이고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막아 최상의 컨디션을 이끌어 내는 컴프레션웨어다. 사방 테이핑 효과가 있는 트리코트 소재가 특유의 밀착감으로 몸의 근육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면서 근육의 피로도를 덜어주어, 부상을 막고 몸의 파워를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여름철에도 경기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땀이 많은 부위에 특화된 절개 봉제법과 쾌적함을 배가시키는 소재를 적용했다. 땀이 많은 등판과 겨드랑이 부분에 통풍효과와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메쉬 소재를 입체 패턴으로 적용하여 땀과 열기가 빠르게 배출하고 유연성은 배가시켜, 여름철 장시간 운동에도 지치지 않는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항균가공으로 땀냄새 없이 위생적으로 입을 수 있으며,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입고 벗는 것도 편안하다. 또 무시접인 오드램프 봉제처리와 뒷목 호칭 라벨을 나염으로 처리하여 강하고 자극적인 움직임에도 피부자극이 없다.


신제품은 남성용 레드, 네이비, 화이트, 블랙 색상과 여성용 오렌지, 퍼플, 블루, 블랙 색상 총 8종으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남성용 4만 2천원, 여성용 4만 8천원.


김윤수 애플라인드 대표는 "컴프레션웨어 맥스라인은 빙상, 체조 등의 국가대표 선수들이 기능성을 인정하며 훈련할 때 애용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전문 스포츠인 뿐 아니라 보다 많은 분들이 컴프레션웨어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시즌별, 기능성별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