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스테이 제주, '수채화 일러스트' 문화클래스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신라스테이 제주, '수채화 일러스트' 문화클래스 진행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신라스테이가 수채화 일러스트를 배우는 첫 번째 문화 클래스 '제주를 그리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제주에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한 원데이클래스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라디오를 통해 20~30대 여성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일상 예술가 최예지를 초청해 기억하고 싶은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수채화 일러스트로 표현하는 클래스로 개최한다.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2시간동안 제주 투숙 고객들을 위한 원데이클래스로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제주에 투숙하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신청가능하다.

해당 클래스는 일상의 모든 풍경을 주제로 스케치, 채색 등 일반인들도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방법과 일상 예술가로서 제주에서 살아가는 작가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전한다. 신라스테이 제주에 투숙한 고객들은 제주에서의 추억을 감성적으로 간직할 수 있다.


한편 최예지 작가는 산문집 '의외로 간단한', '제주를 그리다'를 출간하고, 최근 KBS FM 정재형 문희준의 즐거운 생활에 출연해 ‘제주 이주민(육지를 떠나 제주에 정착한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으로서 에피소드를 소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주의 풍경을 일러스트로 작업한 2000여개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9만명에 달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