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슬아이스크림 '디핀다트' 한국 진출 20년 기념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구슬아이스크림 '디핀다트' 한국 진출 20년 기념 신제품 출시 디핀다트
AD


세계 최초의 구슬아이스크림 디핀다트는 구슬아이스크림 탄생 30주년 및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디핀에이드 블루레몬'과 '망고오렌지'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디핀에이드는 구슬아이스에 레몬에이드를 부어 마시는 신개념 제품으로 기존 아이스크림과 음료의 경계를 오가는 독특한 식감과 버블티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로 올여름 소비자들의 평가가 기대된다.


상품구성은 파우치형태의 음료인'디핀에이드 레몬'과 투명컵에 담긴 구슬아이스'디핀에이드 블루레몬' 그리고 '망고오렌지'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디핀다트코리아 관계자는 “미국의 경우 탄산음료에 기존 구슬아이스크림을 띄운 형태의 '디핀플롯'(Dippin Float)이 10여년 전부터 판매되어 왔지만, 상대적으로 높은 칼로리에 대한 부담감이 심한 우리나라에서 전개하기 쉽지 않아, 전용 구슬아이스 및 음료의 개발로 한국시장에 최적화된 제품을 개발하는데 오랜시간이 걸렸다"고 전했다.


현재 GS25와 올리브영 서울경기권 지역 일부와 리조트를 중심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있으며, 2017년을 겨냥한 전용 냉동고 도입으로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 및 전국단위의 납품을 위한 영업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디핀다트코리아는 디핀에이드의 출시와 더불어 구슬아이스와 일반빙과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튜브타입 제품 '팝앤샷 더블'을 런칭하는등 올시즌 빙과시장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