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니혼슈코리아, 저칼로리 츄하이 ‘스리오로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4초

복숭아·사과 직접 갈아 넣은 진정한 과일탄산주

니혼슈코리아, 저칼로리 츄하이 ‘스리오로시’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본주류수입업체 니혼슈코리아는 과일을 직접 갈아 넣은 저칼로리 츄하이 ‘스리오로시’ 2종(복숭아, 사과)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리오로시는 최근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슬톡톡’, ‘부라더#소다’, ‘순하리 소다톡’ 등 탄산주의 원조 격인 ‘츄하이(Chu-Hi)’ 제품이다. 과일을 직접 갈아 넣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과육이 씹히는 식감과 천연 과일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복숭아와 사과 맛이 각각 출시된다.


특히 스리오로시 캔 1개(335ml)의 칼로리 함량이 각각 134kcal(복숭아), 127kcal(사과)로 일반적으로 큰 사이즈 바나나 한 개 정도의 칼로리에 불과하다. 시중에 판매되는 과일소주나 맥주에 비해서도 많게는 4분의1 수준 가량 칼로리가 낮아서 음주 후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다.

니혼슈코리아에서도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 30대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인데 벌써부터 온라인을 타고 소문이 퍼지면서 이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출시를 기념해 8월말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니혼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의 퀴즈에 댓글로 답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블렌더(2명), 디퓨저(10명), 아메리카노 상품권(6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니혼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병일 니혼슈코리아 이사는”이번에 국내 소비자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리오로시는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365, 메가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며, “앞으로 편의점, 슈퍼 등으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아직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파인애플, 망고, 바나나, 체리 등 다양한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츄하이’는 ‘소주’와 ‘하이볼’을 합성한 신조어로 소주에 탄산과 과즙을 섞은 술을 말한다. 10여년 전부터 일본에서 지카시보리, 호로요이 등이 인기를 끌며 츄하이 열풍을 일으켰으며, 국내에도 올해 초부터 등장해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스리오로시 복숭아, 사과 2종은 335ml 용량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35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