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용산면·광주 지산2동 아름다운 우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장흥군 용산면·광주 지산2동 아름다운 우정
AD


"광주 지산2동 제9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 맞아 용산면 방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 용산면(면장 김승환)은 지난 7월 29일 용산면 다목적회관에서 제9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를 맞이하여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2동 동장 및 사회단체장, 주민자치위원 등 40여명을 초청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지산2동은 용산면과 2007년 자매결연을 맺고 매년 물축제 개막식 행사를 참석하는 등 용산면과의 지속적인 친교와 나눔의 행사를 지속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용산면 기관·사회단체장, 번영회 임원, 주민자치위원회, 각 마을 이장단 등 70여명이 참석하여 지산2동과의 지속적인 우호협력 및 공동번영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였다.


김성열 용산면주민자치위원장은“지방화 시대의 동반자로 우의를 증진시키고 교류·협력을 통하여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 및 소득증대를 위해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발전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귀중한 자리였다”고 말했다.


용산면과 지산2동은 매년 “정남진 장흥 물축제”개막식과“광주 7080 충장축제”거리퍼레이드에 참석하여 양 지역의 발전과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도 지산2동에서는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기간 중에도 300여명의 주민들이 장흥을 방문, 박람회를 관람할 계획이며 농산물직거래장터 운영 등을 통하여 상호교류를 증진해 나갈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