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태우 인턴기자] 그룹 NCT 127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리얼리티 'NCT LIFE 단합대회 in 파주' 두 번째 이야기가 23일 오후 10시 공개된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NCT LIFE 단합대회 in 파주'는 앞서 방송된 '방콕', '서울' 편에 이어 선보이는 'NCT LIFE'의 세 번째 시즌이다.
지난 1회에서는 NCT 127의 데뷔 무대 준비 과정과 서로에 대한 진심 어린 속마음 등 진솔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3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NCT 127이 데뷔 기념 단합대회를 기획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번 단합대회는 야자타임, 캠프파이어 등 멤버들이 직접 낸 의견으로 채워져 어떻게 완성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바비큐 파티를 위한 장보기에 나선 NCT 127 멤버들의 마트 쇼핑 현장과 단합대회를 떠나는 버스 안에서 절대음감 게임을 펼치는 승부욕 넘치는 모습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총 6회에 걸쳐 방송되는 'NCT LIFE 단합대회 in 파주'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 및 TV캐스트, YOUKU, TUDOU, 알리뮤직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우 인턴기자 ktw103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