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디스플레이, 릴레이 봉사활동 펼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LG디스플레이, 릴레이 봉사활동 펼쳐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저소득 독거어르신을 위해 반찬키트제작과 냉장고정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릴레이 봉사활동'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한 조직이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다음 봉사활동에 참여할 조직을 지목해 활동을 이어가는 방식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LG디스플레이는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2014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킨 '아이스 버킷 챌린지'와 비슷한 방식의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음번 봉사 참여조직으로 지목을 받으면 그 부서나 조직은 가능한 모든 인원이 참석할 수 있는 날짜를 정해 봉사 활동을 펼친다. 매회 총 20명에서 40명의 인원이 참여하고 있다. 참여율도 90% 이상으로 높다.


LG디스플레이는 올해 상반기에만 42차례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참여 인원은 총 1300여명. 발달장애 아동과 함께하는 목공시계 만들기, 입양대기아동과 아쿠아리움 나들이, 저소득 독거어르신을 위한 반찬ㆍ생필품 키트 만들기 등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월 평균 8회씩, 연말까지 총 90회의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내년에는 중국 등 해외 법인까지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릴레이 봉사활동에 참여한 전략마케팅그룹 이소연 사원은 "매일 바쁜 일정이지만 모처럼 팀 구성원이 다 같이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서 재미도 보람도 있었다"며 "작은 실천과 따뜻한 마음이 LG디스플레이 회사 전반, 나아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현철 LG디스플레이 CSR팀 팀장은 "이번 릴레이 봉사활동을 계기로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발굴,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