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PICKIT)'을 한정된 시간 내에만 할인 판매하는 '피킷 타임세일' 이벤트를 고객 앵콜 요청으로 지난달에 이어 다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피킷 타임세일은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 후지필름몰에서 진행된다.
할인 품목은 '피킷 화이트' '피킷 핑크' '피킷 플러스' 총 3종으로 세일 기간 내 매일 한 품목씩 판매한다. 19일에는 피킷 화이트, 20일에는 피킷 핑크를 기존보다 약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본체 및 케이스, 카트리지, 전용 케이블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 피킷 플러스를 약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은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염료승화형(D2T2) 프린팅 방식으로 선명한 색감의 사진을 얻을 수 있으며 방수 및 지문 방지 기능으로 보존성이 뛰어나다. 전용 모바일앱을 통해 22가지 필터 적용, 텍스트 및 스티커 삽입 등 스마트폰 사진의 편집부터 출력까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홈페이지에서 피킷 구매 시 에어 목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타임세일 이벤트 기간 동안 피킷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플 목베개(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창립 36주년 기념으로 지난 6월에 진행했던 피킷 타임세일에 대한 고객들의 앵콜 문의가 쇄도해 다시 한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장시간 여행 시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커플 목베개도 선물로 제공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참여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