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맥심 아이스커피송 페스티벌 진행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맥심 아이스송 직접 찍고 유튜브 광고 주인공 되자

동서식품, 맥심 아이스커피송 페스티벌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동서식품은 여름을 맞아 '맥심 아이스커피송 페스티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 17일까지 5주간 진행되며, 맥심 아이스커피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은 참여자가 직접 맥심 아이스커피송 영상을 촬영해 응모하는 '맥아페 참여하기'와 유튜브 스타의 영상을 공유하고 다른 참가자의 영상을 추천하는 '맥아페 추천·공유하기' 등 2가지 방식으로 구성됐다.


본인의 개성을 살려 촬영한 '맥심 아이스커피송' 영상을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등록하거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 후 URL 주소를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소비자들의 추천수와 내부심사를 통해 총 6편의 수상작이 선정되며, 선정된 영상은 실제 유튜브 광고로 제작된다.


선정된 응모자 6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제품을 함께 증정하고, 이밖에 100명의 참가자들에게는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피크닉매트, 선스프레이 등 아이스커피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맥아페 추천·공유하기'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맥심 티오피(T.O.P) 아메리카노 외 다양한 기프티콘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