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몽드, 멸종 위기의 꿀벌 살리기 위해 도심 속 ‘꿀벌 정원’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마몽드, 멸종 위기의 꿀벌 살리기 위해 도심 속 ‘꿀벌 정원’ 오픈 .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마몽드가 14일 어반비즈서울과 함께 멸종 위기에 처한 꿀벌을 살리기 위한 마몽드 도심 속 ‘꿀벌 정원’을 오픈했다.

마몽드는 꽃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생명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직접 꽃을 키우며 꽃의 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가드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마몽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드닝 캠페인 런칭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1000명 이상 영상을 공유 달성이 완료돼 어반비즈서울과 함께 멸종 위기 꿀벌을 살리는 기부에 성공했다.


마몽드는 사라져가는 꿀벌을 살리기 위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사회적 기업인 어반비즈서울과 함께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 스카우트 연맹 옥상에 도심 속 양봉장인 마몽드 ‘꿀벌 정원’을 조성했다. 이 ‘꿀벌 정원’은 일반 소비자들도 방문이 가능하며 향후 스카우트 학생들의 꿀벌 교육 및 체험 투어와 마몽드 도심 양봉 체험 행사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마몽드는 도심 속 ‘꿀벌 정원’ 오픈을 기념하여 마몽드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마몽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꿀벌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고 친구 태깅을 하면, 추첨을 통해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을 증정한다.


마몽드 관계자는 “도시화와 산업화로 꿀벌들의 서식환경이 파괴되면서 꿀벌의 개체 수가 급감하고 생태계의 균형이 무너지고 있어 꿀벌을 살리는 활동에 동참하고자 이번 꿀벌 정원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을 계기로 꽃의 에너지를 연구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지속해서 도심 속 꿀벌 살리기에 관심을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