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안의 작은 미니바, 고객시선 사로잡아

시계아이콘00분 1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손안의 작은 미니바, 고객시선 사로잡아
AD


"보드카&위스키 미니어쳐 신규 입점"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 지하1층 와인매장에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다양한 '보드카&위스키 미니어쳐' 술을 선보여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새로 출시된 미니어쳐 상품에는 붐베이 보드카(50ml)7900원, 글렌리벳15년(50ml) 1만2500원, 시바스리갈 12년/18년(각50ml) 6000원/9900원, 로얄살루트 21년(50ml) 2만5000원 등 40여 개의 휴대가 용이한 케이스의 미니어쳐 제품들을 만날 볼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