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성군 문덕면, 건강한 여름나기!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보성군 문덕면, 건강한 여름나기!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보성군 문덕면 희망드림협의체(공동위원장 정영숙, 양회만)는 문덕면여성자원봉사회(회장 선양희)와 함께 지난 1일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문덕면 직원들이 군유지 휴경 답에서 직접 재배한 채소로 얼갈이 김치, 열무 김치를 담가 자반고등어와 함께 독거노인, 장애인 등 25가구에 전달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안부를 살폈다.


선양희 회장은 “봉사자들의 정성이 가득 담긴 반찬이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간절하다”며 “앞으로도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정영숙 면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함께해 주신 문덕면희망드림협의체와 여성자원봉사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각급 사회단체에서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문덕면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문덕면희망드림협의체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초록보금자리 2호 대상자 관리와 더불어 하반기에도 복지사각지대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현금 및 현물 자원 발굴에도 힘써 지역사회 자원으로 공공부조의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돕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