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군, 민선6기 취임 2주년 기념식, 월례조회로 대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함평군, 민선6기 취임 2주년 기념식, 월례조회로 대신 함평군(군수 안병호)은 지난 1일 민선6기 취임 2주년 기념행사를 외부인사 초청 없이 직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검소하게 실시했다.
AD


안병호 군수, "풍요로운 함평 행복한 군민 실현에 최선을 다할 것“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함평군(군수 안병호)은 지난 1일 민선6기 취임 2주년 기념행사를 외부인사 초청 없이 직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검소하게 실시했다.


이날 안병호 군수는 충혼탑 참배를 마치고 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7월중 월례조회로 취임 기념행사를 대신하며 군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 준 유공공무원을 표창하는 등 민선6기 3년차의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안 군수는 취임 2주년을 맞는 소회를 통해 "2015년도 알뜰살림 전국 최우수군, 읍면소재지 종합개발사업 등 각종 공모사업 선정, 18회째 개최한 나비축제의 소득창출 등 외양보다는 실속을 다지는 내실있는 행정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공무원들에게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2015년도 청렴도평가 결과 군 단위 기초자치단체에서 전국1위를 달성한 것은 무엇보다도 고무적이었다며 홍영민 부군수를 비롯한 500여 공직자의 에너지가 안 군수를 현재까지 있게 한 힘의 원천이라고 밝히면서 동료 공무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또한, 3년차에도 “한결같은 낮은 자세로 군민과의 약속을 성실하게 이행하는데 최선을 노력을 다해 풍요로운 함평 행복한 군민을 실현할 것 이라고 다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