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송중기 맥주’ 인기에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가정채널 통해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 ‘송중기 맥주’ 인기에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송중기 맥주를 이번엔 더 크게, 더 많이 즐길 수 있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30일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의 인기에 힘입어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1.6L)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주 성수기인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1.6L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의 가정채널을 통해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번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도 캔 제품과 마찬가지로 하이트만의 최적의 '넘어가는 맛'을 표현한 기존 디자인에 송중기의 모습을 담았다.


캔 제품에 이어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가 또 한번 한정 출시되는 배경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있다. 지난 5월23일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모델을 활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캔이 일부 매장에서 품귀현상을 빚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하이트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송중기 맥주를 더 크게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시즌에 많이 찾는 1.6L 페트로 추가 출시를 결정했다.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는 아직 송중기 맥주를 만나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다시 제공함과 동시에, 넘어가는 맛이 좋아 기분좋게 원샷할 수 있는 즐거움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송중기 맥주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이트 송중기 스페셜 페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쉽고 가벼운 목넘김으로 넘어가는 맛이 좋은 ‘원샷엔 하이트’로 리뉴얼한 뒤 소비자들로부터 얻고 있는 좋은 반응을 바탕으로 여름 시즌 동안 하이트의 대세감을 더욱 강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