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헤드, 워터 스포츠 전문 라인 'M3' 매출 전년比 160% '↑'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헤드, 워터 스포츠 전문 라인 'M3' 매출 전년比 160% '↑' .
AD


기능성에 몸매 보정 기능 더한 스타일리시한 상품의 판매 호조 눈에 띄어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워터 스포츠 전문 라인 'M3'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0%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헤드 M3 라인의 매출 증가는 주력 상품인 래쉬가드의 판매 호조가 큰 역할을 했다. 또 서핑과 스쿠버 다이빙, 웨이크보딩 등의 다양한 전문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마니아 층과 여성 고객이 증가하면서 래쉬가드와 고급 장비 등이 주를 이루는 워터 스포츠 시장 확대에 큰 기여를 했다.

이번 시즌 헤드 M3 라인에서 매출 증가에 큰 기여를 한 상품들은 기능성과 활동성을 기본으로 몸매 보정 효과까지 갖춘 스타일리시한 브라캡 내장 래쉬가드와 여성 토드 및 크롭 래쉬가드 등이다.


또 헤드의 모델로 활동 중인 이수혁과 수현의 광고 착장 상품들의 판매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 브라캡 내장 래쉬가드는 몸판과 소매의 언발란스 컬러 블록 디자인에 브라캡이 내장돼 있어 별도로 비키니나 이너웨어를 착용할 필요가 없다. 가격은 9만9000원.


여성 도트 집업 래쉬가드는 소매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상품으로 UV 차단 기능과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부드러우면서도 유연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도 우수하다. 12만9000원이다.


여성 크롭 래쉬가드는 몸판과 소매의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스타일리한 래쉬가드를 찾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6만9000원.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