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러리아百, '바캉스 패키지' 테마 여름 정기세일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7초

할인혜택에 각종 기프트와 이벤트 더해

갤러리아百, '바캉스 패키지' 테마 여름 정기세일 실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은 오는 30일부터 '바캉스 패키지'를 테마로 여름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테마인 '바캉스 패키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여행 필수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전과 함께, 세일기간 중 리워드 혜택을 확대하고 경품 이벤트를 전개하는 등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쇼핑혜택을 패키지”로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에서는 바캉스 필수 준비물인 액세서리, 뷰티, 란제리, 스포츠 등 인기 아이템을 중심으로 각종 기획전이 열린다. 할인 혜택에 더해 이번 세일기간 중에는 구매금액별 5% 상품권 증정(구매금액 30·60·100만원 기준, 명품관 60만원부터)에 추가적으로 갤러리아면세점의 선불카드 교환권 1·2·3만원을 증정한다.(지점별 증정기간 상이)

지난 3월 캐나다 오로라 관광, 4월 몰디브 리조트 숙박권에 이은 갤러리아의 세 번째 꿈의 여행 이벤트 경품은 중국 계림의 클럽메드 리조트 숙박권이다. 계림의 클럽메드 리조트는 장엄하고 아름다운 관광명소로 하늘 아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세일기간 중 갤러리아카드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중국 계림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의 2인 3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여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총 2명, 명품관 제외)


참여방법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의 하단 응모권을 작성하여 지점별 이벤트 부스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22일 오후 6시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고객들의 유익하고 풍요로운 쇼핑을 위해 여름 정기세일 기간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쇼핑을 위한 5가지 팁'을 소개했다. ▲쇼핑 세일과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받는 법 ▲클래식 아이템 집중 공략 ▲스마트한 실속파의 계절 초월 쇼핑법 ▲쇼핑 스펙트럼을 넓히는 기회 ▲10년을 내다보는 살림 백단 노하우가 소개돼 세일기간 중 갤러리아에서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

30일부터 7월10일까지 갤러리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자신만의 여행 스타일을 알아보는 이미지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에 참여하면 특별 바캉스 아이템(LG 포터블 스피커, 키엘 데일리 선스크린 등)을 득템할 수 있는 찬스가 제공된다.


또한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앱에 접속 후 간단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무더운 여름을 한번에 날릴 수 있는 “2016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1일 입장권을 제공한다.(1인 2매) 당첨자는 7월15일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그 외에도 “팔로우 미 나우(FOLLOW ME NOW)” 이벤트 진행해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갤러리아와 친구 맺기를 하면 갤러리아 친구에게만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