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자 첫걸음]미래대우, 내입맛대로 집중투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상품을 적극 추천했다.


가입과 관련해 고객들 편의성을 고려한 투자환경을 구축했고 업계 최저 수준의 운용보수와 다양한 형태의 상품조합을 구성했다는 이유에서다.

우선 신탁형 ISA는 6월 말까지 가입 시 수수료 무료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민 재산 증식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업계 최저수준의 운용보수 방침을 선택함으로써 고객중심으로 상품을 꾸리기 위함이다.


신탁형 ISA는 상장지수펀드(ETF)에 대한 실시간 매매가 가능하며 ETF 매매 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주가연계증권(ELS), 환매조건부채권(RP) 등 각각의 투자자 니즈에 맞는 특정 상품에 100% 집중 투자할 수 있다.

일임형 ISA 상품 수수료는 모델포트폴리오(MP)에 따라 보수를 차등 적용할 예정이다. 안정형 0.1%, 안정추구형 0.2%, 위험중립형 0.5%, 적극투자형 0.7%로 적용된다.


리서치, 리스크관리, 상품 전문가 등이 함께 만든 자산배분 전략을 통해 투자성향별로 4가지 MP를 운영하게 된다.


특히 리서치, 리스크관리, 운용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자산배분결정위회의 의견과 랩(Wrap)운용부가 자체 개발해 운용 중인 자산배분 모델을 결합해 편입 고객성향에 맞는 모델포트폴리오를 제시한다.


미래에셋대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방문없이 원스톱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도록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개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일임형 ISA에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미래에셋대우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ISA 가입고객 대상으로 'ISA BIG5!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