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그룹, 장애아동 가족 초청해 '제주여행'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SPC그룹, 장애아동 가족 초청해 '제주여행' 지원 지난 7일, SPC그룹의 '행복한 재단'이 초청한 장애아동가족 34명이 제주도를 찾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SPC그룹이 장애아동 9가족 34명을 초청해 지난 7일부터 2박 3일간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은 2011년 출범한 SPC그룹 행복한 재단이 진행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재활치료를 받고 있는 장애 아동 가족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프로그램이다.

이 행사는 SPC그룹 임직원들이 장애아동의 치료 및 재활을 위해 매월 1000원씩 기부해 조성한 'SPC 행복한펀드' 기금의 지원을 받는 장애아동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2013년부터 지금까지 59가족 200명이 제주여행 지원 혜택을 받았다.


이날 가족들은 용두암, 성산일출봉 등 제주도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SPC그룹 임직원들이 준비한 가족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SPC그룹은 2012년 4월부터 2016년 5월까지 모인 SPC행복한 펀드 기금 7억5000만원을 푸르메재단에 전달, 350여명의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재활치료비, 긴급 의료비, 맞춤형 보조기구를 지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