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개 매장서 콜드브루 서포터즈, 전국 순회 서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23일부터는 전매장서 콜드브루 전용잔 증정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프리미엄 콜드브루 커피를 전국 매장서 확대 판매하는 것을 기념해, 콜드브루 서포터즈가 고객들을 찾아가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날 서울 종로수송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주요 매장을 릴레이로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깜짝 이벤트를 통해 콜드브루 음료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당일 현장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콜드브루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더 제공하는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오는 23일부터는 콜드브루 음료를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콜드브루 '메이슨 자'를 매장당 선착순 50여명에게 증정한다. 450㎖ 용량에 입구가 넓은 형태의 유리병인 메이슨 자는 스타벅스 콜드브루 전용으로 제작돼 음료 경험을 한층 더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 콜드브루는 14시간이라는 오랜 시간에 걸쳐 한정된 양만 추출되는 특성이 있어 1일 준비된 양만 제공이 가능하다. 콜드 브루와 여기에 우유가 가미된 콜드 브루 라떼 2종류로 제공되고 있으며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 콜드 브루가 4500원, 콜드브루 라떼가 5000원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