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주 이특 “엑소, 전 세계 대표하는 그룹…어떤 기록 세울까 궁금” 극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슈주 이특 “엑소, 전 세계 대표하는 그룹…어떤 기록 세울까 궁금” 극찬 이특. 사진=스포츠투데이DB
AD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슈퍼주니어 이특이 정규 3집으로 컴백한 엑소(EXO)에게 극찬을 보냈다.

8일 서울 강남 SM 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엑소의 3집 컴백 기자회견에서 이특은 MC로 등장해 후배들의 컴백에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이특은 "이젠 전 세계를 대표하는 그룹이 엑소다"라며 "어떤 새로운 역사와 기록을 세울까 궁금하다"라고 엑소가 만들어 낼 기록 행진을 주목했다.

또 그는 "이 친구들은 지금도 잘하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하라, 저렇게 하라고 조언하기보다는 그저 지켜보면 될 것 같다"며 "팬들은 엄마 미소로 박수 쳐주고 '잘한다' 해주면 된다"고 덧붙였다.


이특은 "슈주와 엑소 모두 인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멤버들끼리 단단하고, 부족한 것이 있으면 안아주고 감싸준다. 슈퍼주니어, 엑소뿐만 아니라 SM 내 동방신기, 샤이니 등 모두가 끈끈하게 잘 지내고 있기 때문에 우애가 깊다"고 설명했다.


한편 9일 멜론, 네이버 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엑소 정규 3집 음원이 공개된다. 엑소는 더블 타이틀곡인 'Monster'와 'Lucky One'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