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7 명동, 레고 브릭 콜라보 창작물 '브릭 인 엘세븐'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L7 명동, 레고 브릭 콜라보 창작물 '브릭 인 엘세븐' 선봬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롯데호텔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L7 명동이 국내 호텔 중 처음으로 레고 브릭 콜라보 창작물 전시 '브릭 인 엘세븐'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고 브릭 콜라보 창작물은 L7 명동의 명소인 루프탑바 플로팅, 아띠 인력거, 남산타워 등을 활용해 L7 명동과 서울의 개성을 잘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오직 L7 명동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작품은 L7 명동 1층 로비에 위치한 ‘황제의 시찰’이다. 스타워즈를 모티브로 황제가 도열한 병사들 가운데에서 L7 명동의 아띠 인력거에 탑승하려는 광경이 매우 흥미롭다. 아띠 인력거는 인력거를 이용하여 서울의 숨겨진 명소를 여유롭게 관광할 수 있는 서비스로 화사한 노란색 인력거와 밝은 표정의 라이더, 고객의 모습을 레고 브릭으로 재현한 작품, 국내 최초 레고 사진 전문 작가 이제형 작가의 사진 작품 등이 감상 가능하다.


L7 명동 관계자는 "L7 명동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호텔 곳곳에 전시 되어 있는 레고 브릭 콜라보 창작물을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L7 명동에서는 고객분들의 즐거움을 극대화 하기 위해 독특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새로운 호텔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릭 인 엘세븐 전시 기간 동안 아기자기한 브릭모양 비누와 크레파스를 특전으로 제공하는 한정판 패키지도 준비된다. 슈페리어 객실 1박, 브릭 비누 6종, 빌라드 샬롯 피자와 맥주로 구성된 ‘브릭 인 엘세븐 Ⅰ’ 패키지는 16만원,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브릭 크레파스 9색, 빌라드샬롯 조식 2인이 마련되는 ‘브릭 인 엘세븐 Ⅱ’ 패키지는 17만원이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 별도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