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수영장에서의 물놀이, 시원한 치맥 제공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 출시 해비치_야외 수영장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다음달 1일부터 9월4일까지 실내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시원한 치맥(치킨+맥주)을 즐기며 편안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올 여름 패키지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시작되는 7월부터 시작하던 기존의 서머 패키지와 달리, 6월부터 시작해 9월초까지로 기간이 늘어났다. 더위가 빨라지고 9월 초까지 더위가 가시지 않아 여름이 길어지는 기온 탓에 휴가 성수기 시즌을 피해 이르거나 늦게 미니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른 것이다.


여름 패키지의 핵심은 수영장이다.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에는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수영장 이용과 함께 저녁 7시부터 9시 반까지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글라스 바에서 치킨핑거, 감자튀김이 포함된 치킨 팩이 포함되어 물놀이 후 야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해 제주의 여름 밤을 시원하게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에서의 성인 2인 조식이 포함된다. 2박 투숙 시 애플 망고 빙수를 1회 제공하며 3박 시 성인 2인 디너 뷔페 무료 이용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리조트 객실 이용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이디에서의 성인 2인 조식이 포함되며, 호텔 수영장 4인 무료 이용과 함께 치킨팩 1회, 맥주 2잔이 제공된다. 2박 투숙 시 애플 망고 빙수1회, 3박 시 성인 2인 BBQ디너가 제공된다.


가격은 호텔 34만원, 리조트 36만원부터다. 다음달 12일까지 일찍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예약 고객에 한해 1박당 3만원을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