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가 오는 2일에 시행되는 6월 모의평가에 대비해 ‘6월 모의평가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카이에듀는 이번 풀서비스를 통해 고3은 물론 고1, 2 수험생들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성적 분석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카이에듀는 ‘6월 모의평가 풀서비스’를 통해 모의평가 당일 실시간 등급 컷을 가장 빠르게 제공하며 시험 직후 가채점 서비스를 오픈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객관적인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스카이에듀 인기 강사진들의 모의평가 총평과 영역별 해설강의를 무료 제공해 수험생들이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고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세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6월 모의평가 성적을 바탕으로 수시 및 정시 지원 등 명확한 입시 전략을 세워야 하는 고3 수험생들을 위해 ‘in(인)서울 추천대학 실시간 합격률’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천대학 서비스는 특허 출원 중에 있는 스카이에듀만의 핵심 서비스로, 희망하는 서울지역 대학의 실시간 합격률과 추천 대학 및 학과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목표를 구체화할 수 있도록 한다.
스카이에듀는 실제 수능 응시생의 20%가 넘는 N수생 점수가 포함된 ‘N수생 보정점수 서비스’와 풀서비스 이용자의 전체평균과 자신의 성적을 비교해 전국단위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실경쟁자 성적 분석’ 등 업그레이드 된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카이에듀는 고1, 2 학생들을 위해 ‘6월 학력평가 풀서비스’를 오픈하고 새로운 서비스도 선보인다. ‘미래 합격 예측 서비스’와 ‘나의 성적 예측 서비스’를 도입해 1년 또는 2년 후 자신의 점수대에서 지원 가능한 대학 및 입시전형 정보를 제공하고, 성적 향상을 위한 학습법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또 고1 학생들을 위해 문ㆍ이과 계열 선택 시 자신에게 유리한 계열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사과탐 탐구 가이드’도 무료 제공한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스카이에듀는 6월 모의평가 이후 수험생들이 ‘스카이에듀 모의평가 풀서비스’를 이용해 자신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2017 수능 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성적분석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에는 고3뿐 아니라 고1, 2학년 학생들을 위해 미래 합격 예측 서비스, 사과탐 탐구 가이드 등 새로운 서비스도 제공하니, 상위권을 목표로 하는 고1~3 수험생이라면 이번 풀서비스를 이용해 현 위치를 파악하고 정확한 학습 플랜을 세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에듀는 6월 모의평가 풀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모의평가 풀서비스를 미리 신청하는 고1~3 수험생 전원에게 2017학년도 수능일까지 사용 가능한 ‘배송비 무료 쿠폰’과 스카이에듀에서 제작한 ‘명문대 수시합격의 진실’ 자료집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