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닷컴, 모바일 패션매장 플레이샵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쇼퍼테인먼트 모바일 패션매장

롯데닷컴, 모바일 패션매장 플레이샵 론칭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국내 유명 디자이너가 현장감 있게 상품을 소개하는 쇼퍼테인먼트 모바일 패션매장 '플레이샵(PLAY#)'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닷컴의 플레이샵(PLAY#)에서는 국내 패션 브랜드의 디자이너 인터뷰, 브랜드 스토리, 상품설명 등을 영상을 통해 자연스레 접할 수 있다.


영상 속의 상품을 확인하고 싶다면 재생되고 있는 영상을 터치해 '상품보기'를 누르면 된다. 바로 주문도 가능하다. 2분 남짓한 영상에서는 디자이너마다 개성이 살아있는 독창적인 방식으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한다. 직접 브랜드 히스토리를 설명하거나, 허심탄회한 대화 형식으로 이야기하기도 하고, 컬렉션 장면을 직접 보여주기도 한다. 고객입장에서는 단순히 전시된 상품만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나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플레이샵(PLAY#)은 롯데닷컴 모바일 앱에 접속한 후 '요즘이거' 탭에서 볼 수 있다. 현재 플레이샵에는 2015년 '올해의 디자이너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곽현주 디자이너의 브랜드인 '젯콜리코'의 프린트티셔츠 영상이 업로드 돼 있다.


모던한 세련미와 독창적인 디테일이 살아있는 한미나 디자이너의 '지안코미나' 숄더 미니백도 만나볼 수 있다. 한미나 디자이너는 지난 2013년 '신진 디자이너 백 페어'에 참가해 주목을 얻은 바 있다. 지난 2010년 주목 받는 신진 디자이너로 손꼽힌 예란지 디자이너의 '더 센토르' 티셔츠와 데님 영상도 게재돼 있다. 플레이샵에는 매주 2개의 영상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