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500% 터진 영진약품 후속주! 이 종목도 터지면 늦는다!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영진약품은 KT&G생명과학을 흡수합병한다는 이유로 500% 이상의 급등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를 압도할 증시 역사상 전대미문의 블록버스터급 재료로 한번 터지면 추격매수 기회조차 주지 않을 종목을 긴급 제시한다.


이 기업은 독보적 기술 개발로 거대 글로벌 기업을 단 5년만에 무너트림과 동시에 국내 1위 타이틀을 거머쥐며, 세계 20여개국 수출은 물론, 올해는 중국의 판매허가마저 따내며 무려 세계 17조 시장을 한방에 제패하고 있다.

더군다나,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 기업이길래! 국내2위 재벌 그룹사가 단번에 이 기업의 지분을 확보하며 2대주주로 올라선 것도 모자라, 직접 경영까지 하는 전대미문의 사건이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까지 발견했다.


게다가 불과 몇 일전 폭발적인 수급 에너지마저 포착된 후 더 이상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절체절명의 매수기회를 주고 있어 정말 언제 터질지 모르는 긴박한 상황임에 만큼, 지금 단 1주라도 빨리 매수부터 해두길 바란다.

500% 급등하는 영진약품 능가할 종목을 아래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72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터지면 늦다! 매수 직후부터 바로 터질 바이오주를 잡아라![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국내1위” 타이틀과 함께 올해엔 “세계제패” 본격 시동!
- 500% 급등한 영진약품을 능가할 거대그룹과의 특급재료 임박!
- 올 들어 기업내부자의 대량매집 흔적 포착!
- 최근 대량거래량 터지면서 급등 임박한 바이오주!


[관련종목]
쌍방울/성지건설/큐로컴/홈캐스트/세종텔레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