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주 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 1순위 전 가구 마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청주 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 1순위 전 가구 마감 청주 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줄지어 입장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대우건설은 지난 19일까지 충북 청주의 산업단지인 테크노폴리스 내에 들어서는 '청주 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 청약 접수를 받은 결과, 평균 5대 1의 경쟁률로 전 평형 1순위 마감했다고 20일 밝혔다.

84㎡ C타입이 최고경쟁률 12대 1을 기록했다.


김용균 대우건설 분양소장은 "단지는 청주에서 떠오르는 신도시인 테크노폴리스의 최고급 브랜드로 대단지 프리미엄과 함께, 푸르지오의 새로운 주거 상품들을 적용해 최소 수준으로 설계한 점이 청약 성공의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지하 2층 지상 25층 아파트 8개동 총 1034가구로 73㎡ 129가구, 84㎡ 905가구로 구성됐다.


청주를 둘러싸고 있는 제1, 제2순환도로를 바로 이용할 수 있고 공항로·서청주IC·오창IC 등의 광역교통망을 이용해 청주시외버스터미널·청주국제공항 등으로 이동하기 쉽다. 인근 46개의 버스 노선을 통해 청주시내 및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청주 테크노폴리스, 율량 2택지지구의 생활인프라 이용이 편리하고, 현대백화점·롯데아울렛·하나로마트·홈플러스·청주성모병원 등 편의시설과도 인접하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844만원이다. 중도금 일부 무이자ㆍ이자후불제 혜택이 제공된다. 당첨자발표는 26일이며, 정당계약은 6월 1~3일까지 3일간 실시된다.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천동 556-2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8년 11월 예정이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