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6히트상품]더욱 가볍고 바삭한 '오레오 씬즈'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016히트상품]더욱 가볍고 바삭한 '오레오 씬즈' 오레오씬즈 2종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오레오는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아온 샌드위치 과자다. 오레오가 긴 시간 동안 꾸준히 인기를 끌 수 있었던 비결 중 하나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하는 신제품을 끊임 없이 내놓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다.


동서식품은 더욱 가벼워진 '오레오 씬즈'를 출시하는 한편, 밝고 산뜻한 이미지를 가진 EXID '하니'와 함께한 오레오 씬즈 TV광고를 새롭게 공개하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오레오 씬즈는 기존 오레오 대비 두께가 43%가량 얇은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쿠키와 크림의 양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한 입에 먹기 편하다. 또한, 두께가 얇아지면서 쿠키의 바삭한 식감은 더욱 살아났다.


오레오 씬즈는 기존 오레오 샌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티라미수’와 ‘바닐라무스’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디저트 케이크 티라미수의 맛을 재현한 티라미수 크림은 진한 에스프레소와 치즈, 초콜렛의 조화로운 맛을, 바닐라무스 크림은 부드럽고 향긋한 바닐라 맛을 풍부하게 담았다. 디저트 쿠키를 선호하는 2030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이유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